뉴스

[해럴드경제] 버즈량 가장 많은 브랜드는 현대차...최대 키워드 ‘가격’에 소비자들 부정적

티버즈를 통해 자동차 업종을 분석한 내용이 해럴드경제 특집기사 '소셜분석으로 본 車세상'에 실렸습니다. 

자세한 기사는 원문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. 

 

 

기사원문>

버즈량 가장 많은 브랜드는 현대차...최대 키워드 ‘가격’에 소비자들 부정적

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3&oid=016&aid=0001088019

소비자들이 보는 소형 SUV는?...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해주는 차
http://media.daum.net/economic/autos/newsview?newsid=20160723075904427

기아차는 역시 ‘디자인’...지난해 최대 관심 모델은 K5
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3&oid=016&aid=0001088021